「고난주간 특별 새벽 기도회를 준비합시다」 목회자코너 (420)

「고난주간 특별 새벽 기도회를 준비합시다」 목회자코너 (420)
이번 고난주간 특별 새벽 기도회는 “세겹줄은 쉽게 끊어지지 않는다(전4:12)”는 성경말씀을 토대로 3 명이 짝을 이루어 서로를 중보하는 은혜로운 기도의 시간을 갖고 싶습니다.

이번 세겹줄 기도회의 주제는 “예수님의 고난”이며 기간은 3월21일(월)-26일(토)까지 매일 새벽 6시에 개최됩니다. 다음 사항을 기억하시고 준비하시면 큰 은혜가 있을 것 입니다.

(1) 함께하실 2명의 기도 짝을 정합시다. 자신을 포함한 3명이 짝이 되는데, 될 수 있는 데로 그 동안 교제가 없었던 성도들과 짝을 만들되, 자기의 기도가 필요한 분이 누군지를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이성간의 기도 짝은 피하시고, 평소에 친한 사람이나, 목자끼리의 짝도 피하시길 바랍니다.

(2) 3명이 서로 격려하시기 바랍니다. 서로를 격려하시고(전화로 깨워줌, 격려) 서로의 기도 제목을 위하여 10분 이상 합심 기도해 주시고 개인적으로는 주무시기 전에 2명의 기도 제목을 놓고 5분씩 중보 기도하시기를 바랍니다.

(3) 기도 짝과 나눌 기도제목은 이렇게 정하세요. ①이번 기도회 기간(6일) 동안 응답여부를 알 수 있는 구체적인 제목을 정하시기 바랍 니다. ②자기 욕심대로 정하지 말고, 하나님께 기도해서 물어보시기 바랍니다. ③기도제목들을 생각나는 대로 종이에 적어 보시고, 그 제목들 중에 급한 것부터 우선 순위를 매겨보시기 바랍니다. ④그 중에 가장 중요한 것 2가지를 정하여 기도 짝들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기도 카드에 기도제목을 미리 꼭 적어오시고 기도짝의 기도제목도 꼭 확인하시 기 바랍니다).

(4) 이번 주 목장에서 목장 식구들과 의논하여 꼭 확인하시고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①기도 짝을 마음속으로 생각하여 상대에게 연락하고 동의를 얻기를 바랍니다. ②자신의 기도제목을 정하여 주어진 용지에 기록 하여 준비합시다. ③세겹줄 특별 새벽 기도회 기간 동안에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날 수 있도록 사전에 시간을 조절 (교통편, 직장, 학교등) 하시기 바랍니다.

コメントを残す

メールアドレスが公開されることはありません。 * が付いている欄は必須項目で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