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직 선거 후보자를 추천합니다」 목회자코너 (563)

「제직 선거 후보자를 추천합니다」 목회자코너 (563)
우리 교회 규칙에 따라서 다음 주일 2부 예배 후에 개최되는 교회 총회에서 5명의 제직 선출을 위한 선거가 있습니다. 교회의 회원이 되신 성도님들은 투표권을 행사하시어 주님께서 우리 교회에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 봉사자를 선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3주전에 말씀 드린대로 제직회가 제직 선거에 대한 내규를 개정하여 금년부터 적용하기로 하였습니다. 개정된 선거방식은 선출해야 할 제직 인원의 배수를 후보자로 추천하여 총회에서 투표로 선출하는 것입니다.

개정된 내규에 따라 제직 후보자 추천위원회는 담임목사를 포함하여 은퇴하신 제직 경험자 6명으로 구성되어, 지난 주일에 모여 다음과 같이 10명의 후보자를 선출하였습니다.

후보자 명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남자6명으로 가네시로형제, 키타미형제, 서대성형제, 쯔키시로형제, 야스오카형제, 야마시타형제이며, 여자4명으로 김귀영자매, 최미영자매, 마루야마자매, 야자키자매 입니다.

후보자로 추천되신 분들은 교회 규칙에 따른 주일예배 출석 85% 이상이며, 수입의 십일조를 성실히 드리는 분들입니다. 특히 우리교회가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영혼 구원을 위하여 가정교회의 목자로 헌신하여 섬기고 계신 분들입니다.

한 주간 기도하시며 주님께서 기뻐하실 제직을 뽑아 주시기 바랍니다. 부탁드리는 것은 목장에서 후보자들에 대한 정보 교환은 하시되 누구를 뽑자고 선거 운동은 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후보자 추천위원회 일동이 이구동성으로 안타깝게 여긴 것은, 성경이 약속된 축복으로 가르쳐 주신 십일조를 온전히 드리고 있는 회원이 너무 적다는 점 이었습니다. 교회 규칙에도 회원 성도는 규정된 헌금을 드려야 할 의무가 있음을 명시하고 있는데 잘 지켜지지 않는 것에 모두가 놀라며 우리 교회가 더욱 기도하며 성경의 가르침에 따라 실천할 수 있도록 개선해 나가야 할 것을 확인하였답니다. 기도해도 응답이 없고, 여러가지 아픔과 함께 경제적으로도 평안이 없는 삶이 이어지고 있다면 하나님과의 관계 속에 자신의 믿음을 돌아 보시기 바랍니다.

コメントを残す

メールアドレスが公開されることはありません。 * が付いている欄は必須項目で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