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장 기도 속에 응답하시는 하나님 체험」 목회자코너 (378)

「목장 기도 속에 응답하시는 하나님 체험」 목회자코너 (378)
생활 속에서 우리의 힘으로 해결할 수 없는 일들을 직면하게 될 때가 많습니다. 걱정하면서 사는 일이 한두 가지가 아님을 경험하며 삽니다. 그러면서 스스로의 힘만으로는 살 수 없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이런 인생을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살고 있는지 알고 싶기도 하고, 또한 자신의 사정을 나누며 격려나 해결을 받고 싶은 마음도 있습니다.

그래서 매주 만나는 영적 가족 모임이라고 하는 목장 모임이 중요한 것입니다. 매주 목장 식구들과의 만남을 통해서 매주마다 생기는 삶의 문제와 필요에 대한 기도제목을 나누고 기도합니다.

이때 목원들을 잘 살피는 목자라면 목원들의 동의를 얻어 목장의 기도제목을 중보기도실에 제출하여 더욱 빠른 하나님의 응답과 인도하심을 체험하도록 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름을 기억하는 VIP를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가질 것입니다. 전도는 기도로 시작됩니다. 기도할 때 VIP들의 마음을 움직여 주시기도 하시고, 또 만나게 해주십니다. 그리고 목장에도 참석하게 됩니다.

VIP들도 인생의 문제와 소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목장에 초대되어서 기도받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러면서 자신의 문제들이 해결되면서 목장의 기도를 통하여 어렴풋이 하나님의 존재에 대한 느낌을 가지게 됩니다. 그러면서 하나님에 대하여 알고 싶어져 교회에 나오게 되는 기회를 만들게 됩니다.

그런데 목장에서 기도제목을 나눌 때에는 그 주간이나 가까운 시일 안에 이루어져야 할 제목을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매주마다 기도제목이 응답된 것을 구체적으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기도 후에는 그 일이 어떻게 됐는지, 꼭 응답을 나누길 바랍니다. 그래서 목장 모임 때, 나눔의 시간을 가지기 전에 지난 주간의 기도응답을 나누고 기도응답을 점검하는 시간을 꼭 가지기를 바랍니다. 기도응답을 나눌 때에 매주마다 하나님의 살아계심과 능력을 경험하게 됩니다. 그로 인해 나눔의 시간이 긍정적이 되고 분위기가 밝아집니다. 그리고 하나님에 대한 기대감이 생기게 됩니다.

コメントを残す

メールアドレスが公開されることはありません。 * が付いている欄は必須項目で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