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고백 모임에 보내 주세요」 목회자코너 (432)

「신앙고백 모임에 보내 주세요」 목회자코너 (432)
신앙생활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관계입니다. 첫째는 하나님과의 관계이며 둘째는 이웃 사람과의 관계입니다. 이 순서는 중요해서 먼저 하나님과의 관계가 바르지 못하면 결코 사람과의 관계에 성공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교회에 나와서 제일 먼저 해야 하는 일은 하나님을 만나는 것입니다.

신앙생활은 하나님이신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는 데서 시작해야 합니다. 그래서 교회에서는 예수님을 소개해 드리고, 예수님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드리는 일을 제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저희교회에서는 생명의삶을 통한 성경공부와 함께 신앙고백 모임을 통하여 예수님과의 만남을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저희교회에 다니시는 분이라면 누구든지 반드시 신앙고백 모임을 통하여 자신의 신앙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처음 교회에 오셔서 크리스찬이 되고 싶은 분이나, 저희교회에서 신앙생활을 하기 원하시는 분이라면 반듯이 신앙고백 모임에 참석하시길 바랍니다. 자신의 신앙을 확인하는 것은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이미 교회를 다니고 있지만 구원의 확신이 분명하지 않은 분도 참석하시기를 권합니다. 물론 구원의 확신이 분명치 않아도 교회를 다닐 수 있습니다만, 구원의 확신 없는 신앙생활은 얼마나 무기력한지 모릅니다. 기도의 응답도, 봉사의 열매도, 믿음의 체험도 분명하지 않을 것입니다.

각 목장에서는 새로운 식구들이 예수님을 영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도와주십시오. 목장 식구가 혼자서 신앙고백 모임에 오시는 것을 주저하시면 함께 참석하셔도 좋습니다. 신앙고백 모임이 어떤 모임인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직접 눈으로 보시면 더 간절함으로 기도하게 될 것입니다.

혹시 아직 생명의삶을 듣지 않은 분이라도 에수님을 믿고 싶다는 마음이 있는 분이라면 주저마시고 신앙고백 모임에 꼭 오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통하여 자세히 안내해 드릴 것입니다.

コメントを残す

メールアドレスが公開されることはありません。 * が付いている欄は必須項目で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