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구원에 열심이 필요합니다」 목회자코너 (393)

「영혼구원에 열심이 필요합니다」 목회자코너 (393)
영혼구원 하여 하나님의 소원을 이루어 드리려는 것이 우리 교회가 추구하는 방향이고 목적입니다. 그래서 우리 교회가 세워지고 안 세워지고는 영혼구원에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 영혼구원은 모든 열심을 다 동원하여 매달려도 될까 말까 하는 만만치 않은 일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혼구원이 이루어 지는 목장을 보면 보통 다음과 같은 세가지가 있습니다.

첫째는 그들에게는 영혼구원의 열심이 있습니다. 어떻게 영혼구원 할수 있을까, 어디에서 VIP를 만날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VIP들을 목장과 교회에 나오게 해서 예수님 영접하게 할수 있을까, 그 방법이 무엇일까, 그들의 필요가 무엇일까, 주변의 영혼을 위하여 마음을 쓰고 고민 하는것이있었습니다.

둘째는 그들에게는 간절한 기도가 있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섬기는 사람들의 마음과 생각을 열어 주시고 지혜와 방법을 보여 달라고 간절히 금식하며 기도하는 일입니다. 기도할때에 그 영혼을 향한 사랑과 안타까움이 생겨지게 되고 영혼들의 필요가 무엇인지, 어떻게 도울 것인지 방법이 보이게 되고 지혜가 생깁니다.

세째는 그들에게는 VIP들의 필요를 찾아서 구체적이고 적극적인 보살피는 노력을 하는 것입니다. 영혼구원의 열정과 마음이 있고 기도가 있어도 적극적인 노력이 없으면 몇년이 되어도 목장과 교회에 나와서 예수님을 믿는 일은 일어나지 않게 됩니다.

VIP를 찾기 위해서 늘 이용하는 수퍼에서 자주 만나는 사람이 보이면 인사하고 얼굴을 익히고 기회가 왔을때 대화를 하면서 연락처를 주고 받은 다음에 만날 기회를 만들어 식사 초대를 하면서 많은 사람을 전도하는 어는 교회의 목자의 간증을 들은적이 있습니다.

또 어떤 목자 가정은 놀이터에 가서 아이들이 있는 가정을 만나 먼저 자신의 자녀들을 통해서 말을 걸게 하고 자연스럽게 친구가 되게 한답니다. 그리고 기회가 주어지면 자신의 집으로 초대하여 교제하며 자신들의 신앙을 간증하며 전도한다고 합니다.

또 어떤 목자는 차가 없는 이웃을 위해 큰 물건을 살때는 늘 자동차 운전을 해 드리며 전도의 기회로 만들기도 합니다.

열정과 관심이 있으면 VIP들의 필요에 맞추어서 다양한 방법을 찾아내서 전도를 할수 있게 됩니다.

영혼 구원이 저절로 되는 것은 아닙니다. 열정과 기도가 있을뿐 아니라 이렇게 적극적이고 끈질긴 노력을 할때에 이루어 진다는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コメントを残す

メールアドレスが公開されることはありません。 * が付いている欄は必須項目です

*